2008. 9. 25. 17:46

m2pia


http://www.m2pia.com

사실 저저번주쯤인가 거의3주전쯤인가 홍대지나가는길에 여기리포터분이 사진찍어간게있었는데

사이트 이름이 도저히 생각이 안나서 포기하고있다가 언리미트라는 단서와

승훈이형이 알려준 정보를 통해서 겨우 찾아냇다!

그런데 내사진이 없길래 (잘나왔나 궁금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있었는데

저번주에 예민이형하고 홍대에서 현태형기다리다가 그리포터분하고 또마주쳐서 다시 재촬영하게되었다-_-;;

근데 여기서 흥미로운점은 예민이형사진이 안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뚱하게 나오면 안돼는데, 라며 두번세번촬영하였으나 예민이형은 실종......................"

이것저것 볼거리도 꽤있고 재미있는 싸이트같다!




요렇게 찍어주셧음....................

이날 내컨셉은 거지였는데 아주잘표현해주신거같다

사실 가방이 진짜 리얼힙합거지인데 가방디테일샷이 없어서 아쉽!

웃거나말거나....